나선형 식목 롤러 부러쉬

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제품소개 나선형 식목 롤러 부러쉬
PRODUCT 나선형 식목 롤러 부러쉬
천이나 모직,면등을 끌어주는 역할이나 천위에 묻은 부푸러기 먼지등을 제거하는데 많이 사용된다. 부러쉬사이의 공간은 부푸러기나 먼지등이 공간을 타고 밖으로 배출되는 잇점이 있다. 이 제품은 부러쉬 사이의 공간에 어떤 물체가 밖으로 흘러나오지않고 일정한 간격으로 흘러나오게 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먼지 제거나 광택도 낼 수 있다. 이와같은 응용방법으로 다양하게 제작됨.
어떠한 제품의 풀칠이나 광택, 먼지제거, 이바리제거 등에 주로 사용된다.
치수변경도 가능하고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제작할 수 있다.
섬유나 기계 각종 먼지 제거 등에 사용되는 부러쉬로 내경에 조립회전하면서 효과적인 먼지 등 청소를 할 수 있다. 내경·외경은 치수변경이 가능하고 주로 사용되는 재료는 목재나 돈모로 많이 사용된다.
콘베어나 벨트등에 부착하여 이물질제거 등에 사용, 기계에 조립하여 쓸 수 있고, 케이스에 넣어 쓸수 있으며, 용접하여 쓸 수도 있다.
콘베어나 어떤 기계에 부착하여 이물질, 먼지 등을 제거. 또한 미세한 작업시에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역할도 한다.치수는 다양하게 제작됨.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성광부러쉬공업사 / 대표 : 김금희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전로 1239-1(대화동 16-114)
전화 : 042-622-5749 팩스 : 042-626-5749

Copyright © 성광부러쉬공업사 All rights reserved.